반응형
SMALL

[이나의 야식 리뷰] 명랑핫도그 알바생은 과연! 명랑핫도그를 먹을까! // 명랑핫도그 알바생이 추천하는 명랑핫도그 메뉴는? // 명랑핫도그 알바생이 먹는 명랑핫도그 리뷰! // 치즈폭탄세트 // 고구마통모짜 핫도그 // 감자통 모짜 핫도그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저의 야식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야식: 명랑핫도그 세트

 

 

저는 명랑핫도그 알바생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 마감을 하면서 이렇게 박스세트를 하나 포장해서 왔습니다!

명랑핫도그 알바생이 먹는 명랑핫도그 솔직 리뷰 해볼게요!


1. 명랑핫도그 알바생이 추천하는 명랑핫도그 메뉴는?

 

 

오늘 제가 가져온 명랑핫도그 메뉴는

기존 명랑핫도그에 기재되어 있는 메뉴 구성은 아닙니다!

 

제 입맛에 맞게 가지고 왔으니

주의해주세요!

 

야식 메뉴 살펴보기

*불닭치즈소떡 + 감자통모짜핫도그 + 고구마통모짜핫도그 + 명랑핫도그 +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여기서 가장 잘나가는 것은 

고구마통모짜핫도그와

감자통모짜핫도그인 것

같아요!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먹으실 때도

풍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 중에서는

치즈폭탄세트가 가장 잘나갑니다!

 

 

 


2. 고구마통모짜 핫도그 진리지...!

 

제가 마감할 때

만들었던 고구마통모짜 핫도그...!

 

정말 맛있는데 알바생 입장으로서

주문받을 때 마음이 힘들어지는 핫도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동안 장갑 껴야하고 

토핑도 잘 발라야하고

일반 명랑핫도그보다

더 오랜 시간 튀겨야해서 

 

좋아하면서도 안좋아하는 녀석이죠.

 

특히 마감 1분전에 시키시면...

저의 퇴근 시간은 달나라로 가는거죠...ㅎ

 

그래도 손님들 드시고 좋아하시는 거보면

나름 행복합니다! :)

 

 

세트 메뉴 소스 구성:

체다치즈맛 소스 + 스위트 칠리 소스 + 치즈맛 머스타드 + 오니언크림맛 씨즈닝 + 버터갈릭 씨즈닝

 

토마토케찹소스 5개

 

 

여러분들이 세트 메뉴를 시키시면

나가는 3개의 소스와 2개의 씨즈닝 가루

5개의 케찹소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위트칠리 좋아합니다!

 


 

3. 종합적인 후기

 

저는 명랑핫도그 알바를 하면서

나름 많이 먹기 때문에

 

맛에 익숙해져 있지만

 

손님들은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오늘 일하면서 행복하고

오늘도 야식의 세계로 떠납니다!

 

*세트메뉴가격

1. 치즈폭탄세트: 12,300원

2. 휴게소세트: 12,000원

3. 명랑한세트: 11,300원

 


구독자님들!

더욱 좋은 양질의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