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나의 제품리뷰] 오늘 소개할 제품은 랭킹닭컴에서 직접 주문한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입니다! //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카레곤약 볶음밥, 닭가슴살 오리지널 // 맛과 영양 과연 좋은가?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제가 구매한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제품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랭킹닭컴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

 

닭가슴살을 자주 시키시는 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랭킹닭컴 추천합니다! :)

 


1.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제가 구매한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 카레곤약볶음밥, 닭가슴살볼 오리지널은

구매할 때 진공 포장이 되어서 나옵니다!

 

그리고 보시다시피 용지에 영양소와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정보인!영양정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륨: 948.8mg (47%)탄수화물: 45.6g (14%)당류: 15.3g (15%)지방: 4.4g (8%)단백질:18.5g (34%)칼슘: 337.3mg (48%)철분: 7.4mg (61%)

 

그래서 다이어트 식단을 원하시는 분들은제가 소개해드린 영양정보를 잘 참고하셔서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2.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의 장점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면서 느꼈던 가장 큰 장점

 

첫번째는, 하나의 3000원씩해서 6팩 묶음이라는 점! 가성비의 끝판왕!

일반 편의점 도시락보다 값싼 가격으로 더욱 건강한 음식을 챙겨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두번째는, 먹고나서 몸의 건강함이 느껴지는 것!

코로나로 인해 요식업 자체가 배달과 포장이

유행이 되면서,

요즘 시대가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는 추세로 변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먹었습니다.

 

하지만 몸이 망가지는 것을 느꼈고 변화가 필요하겠구나를 인지하였습니다!

 

랭킹닭컴에서 시킨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은

먹었을 때 가볍고 상쾌하고

몸 건강 자체도 인스턴트 음식에 비해 훨씬 좋아짐을 느껴서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

 


 

3. 음식 비주얼 및 후기!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의 비주얼을 보세요!

 

먹었지만,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

 

저는 앞으로도 랭킹닭컴을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랭킹닭컴에는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뿐만 아니라

샐러드, 과일 바 등

 

몸을 챙길 수 있는 건강음식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랭킹닭컴에서 주문하시고,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구독자님들!

더욱 좋은 양질의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