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나의 한줄] 방탄소년단 - 봄날 //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싶다. // 방탄소년단 노래 추천 // 방탄소년단 플레이리스트 // 봄에 듣기 좋은 노래 //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오늘 <이나의 한줄>은

" 봄날 " 입니다.

 

 

 

 

눈꽃이 떨어져요.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싶다.

 


 

 

오늘 가져온 "봄날" 이라는 노래

 

이 가사를 듣기만 해도

내 곁에 소중한 사람들이

생각나는 거 같아.

 

그 순간, 순간에는

내 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당연하다고만 생각했어.

 

그리고 어느 순간

감사함이라는 것을 잊어버리게 되더라.

 

지금 이 노래를

들으면서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서

"잘 지내고 있는지?"

"밥은 잘 먹고 잠은 잘 잤는지?"

 

한번 연락해보는 것은 어떨까?

 

 

 

 

 

https://www.youtube.com/watch?v=xEeFrLSkMm8

 

출처 : Big Hit Labels

 

Big Hit Labels

Welcome to the official YouTube channel of Big Hit Labels, the content hub for Big Hit Entertainment, SOURCE MUSIC, BELIFT, and PLUS GLOBAL AUDITION.

www.youtube.com

 

BTS (방탄소년단) '봄날 (Spring Day)' Official MV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