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나의 맛집리뷰] 오늘의 맛집은! KFC입니다! 햄버거 덕후들 여기 모여라!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포항의 햄버거 맛집

KFC 포항양덕DT점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 : 00 AM ~ 10 : 45 PM 

 

 


1. KFC가 간다!

 

 

 

KFC

 

 

 

KFC의 최소주문금액은 14,000원 입니다! 

보통 배달 예상은 약 25~40분 소요 됩니다!

 

KFC 하면 보통 박스메뉴를 주로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징거박스, 블랙라벨폴인치즈박스 등 정말 많은 박스 메뉴가 있는데 

 

 

제가 시킨 메뉴는 타워박스 1개와 텐더떡볶이를 추가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입니다!

 

 

 


2. 음식 비주얼

 

 

 

 

 

 

타워박스 메뉴의 특징

1. 타워박스 햄버거는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욱 컸습니다!

제 생각에는 버거킹의 햄버거 크기 정도 될 것 같습니다!

패티는 해시브라운과 통가슴살 필렛,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까지!

너무 푸짐합니다 :) 

식감 자체도 부드러워서 좋았고 채소보다는 고기가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2. 핫크리스피 치킨입니다!

핫크리스피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치킨은 KFC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왜 그런 말을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감동) 

다음에는 치킨으로만 되어있는 메뉴를 먹어보고 싶네요! :)

 

 

 

 

3. 텐더떡볶이 입니다!

텐더떡볶이는 치킨과 떡을 떡볶이 소스에 함께 넣어서 나오는 음식입니다!

저는 이 음식이 가장 먹고 싶었는데 기대만큼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떡이 살짝 구워진 느낌이 있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맛은 살짝 땅땅치킨의 떡볶이와 느낌이 비슷했습니다!

 

 

 


 

3. 종합적인 후기

 

 

 

햄버거 하면 저는 항상 맥도날드만 먹었는데,

어제 이후로, KFC도 너무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

 

오늘 점심 혹은 저녁 메뉴가 떠오르지 않는 분들이 계신다면,

가까운 KFC에 가서 

햄버거와 치킨 한조각으로 따뜻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