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이나의 정보리뷰] 한의원에서 하는 추나요법과 침도요법은 과연 무슨 원리로 하는 것일까? // 추나요법, 침도요법의 효과 // 허리 통증, 목 관절 통증 

 

구독자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이나의 정보리뷰>는 한의원에서 받는 추나요법과 침도요법 입니다.

 

 

몇일 전부터 계속 목 관절 쪽에

통증이 생겨서 참지 못하고

저희 집에서 가장 가까운 한의원에 다녀왔습니다! 

 

추나요법 치료기전

 

추나요법의 치료기전

 

 

1. 척추분절의 운동성과 기능 회복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굳어진 척추의 기능이 회복되어집니다.

통증이 감소되며, 근육의 긴장이 완화되어집니다!

 

2. 염증물질 생산 감소

 

추나요법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생긴 염증의 부분을 바로잡아서, 염증을 생산하는 물질을 줄여,

통증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3. 척추의 구조적 개선

 

굳어있는 척추 관절을 완화시켜 올바른 자세로 교정을 해줍니다.

근육과 근막을 이완시켜서 자세와 신체구조를 균형있게 맞쳐줍니다!

 

 

제가 직접 받아본 추나요법은 굉장히 빠르게 끝이 납니다.한의사분이 관절을 눌러보신 다음, 안맞는 관절을 확인 한 후,그 관절의 부위를 확실하게 맞춰줍니다.

 

저도 시술을 받고 난 후제 목에서 이렇게 소리가 많이 나는구나내 목이 정말 상태가 안좋았구나를 많이 느꼈습니다.

 

단순추나: 10,700원 정도입니다!

 

 

 

침도요법 치료기전

 

침도요법의 치료기전

 

 

1. 유착박리

 

조직간, 굳어진 유착을 분리하여 신체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유착이 생기면, 운동 범위가 제한되며, 재발의 위험이 증가 됩니다.

 

2. 감압작용

 

염증으로 생긴 압력을 제거하며, 염증 물질의 배출을 통해 근육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3. 신경압박해소

 

신경과 염증의 문제를 개선하여, 신경 포착 증상을 감소시켜 줍니다.

 

4. 손상조직재생

 

신경 문제와 염증 문제를 통해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켜줍니다.

 

 

제가 받았던 침도요법도 굉장히 빠른 시간에 가능합니다.

목관절이 아픈 주변 부위에 침을 놓아서 염증과 통증을 단시간안에 개선시켜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침도요법이 추나요법보다 효과가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이상으로

오늘 <이나의 정보리뷰 - 추나요법과 침도요법의 차이점과 원리는 무엇인가?>를 마치겠습니다!

 


구독자님들!

더욱 좋은 양질의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독자님들!

더욱 좋은 양질의 포스팅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LIST

+ Recent posts